텍사스홀덤게임에서 이기는 법
텍사스홀덤게임을 하는데 이기는 법이라는 것이 어떻게 있을수 있단 말인가? 말도 안되는 소리.”라며 일축해버리는 사람들이 있을 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거듭 되풀이되는 이야기지만 그것은 텍사스홀덤을 전혀 모르는 사람들만이 가지고 있는 생각이다.

텍사스홀덤 게임의 승패는 당사자들 간의 실력차이에 의해 80~90%이 상이 결정되며,여러분들은 지금까지 이 글을 읽어오면서 그 이론이 사실이라는 것을 여러 번 느꼈을 것이다.
한 가지씩 이해해 나가고 자신의 것으로만 들면서 여러분들은 조금씩 고수가 되어가고 있다.아니,이미 여러 분들의 실력은 누가 상대하더라도 만만하게 볼수 없는 실력이 되어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여기서 한 가지, 여러분들이 반드시 유념 해야할 점은 책을 읽으며 텍사스홀덤게임에 대한 정학한 이해를 하고 자 신감을 가지는 것은 좋지만 그 자신감이라는 것이 만용이나 자만으 로 이어져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이제 마지막 장이다. 여러분들의 실전 게임에 큰 도움을 주는아 주중요한 부분인 만큼 한 부분도 놓치지 말고 정확히 이해하여 여 러분의 것으로 만들기 바란다.
이기고(따고)있을 때와 지고(잃고)있을 때
텍사스홀덤 게임을 하는 가장 큰 목적이 일단’이기기(따기)위해서’라고 한다면,게임 중에 자신이 어떤 상황(얼마나 따고 있는지,또는 얼마나 잃 고 있는지)인지에 따라서 게임의 운영방법과 베팅 요령,그리고 카드의 초이스등 모든 것이 달라질 수 있으며,또 반드시 달라져야 한다.
기본적으로 많이 따고 있는 상황에서 끝날 시간이 별로 남지 않았 을 경우라면 가능한 큰 승부는 피하는 것이좋다.
텍사스홀덤 마지막
물론 마지막이라 하여 잃고 있는 상대방 쪽에서 말도 안되는 무리 한승부를 걸어온다면 그거야 당연히 용징을 해야 한다.하지만 그렇지 않은 상황이라면 약간은 뒤로 후퇴할줄아는 여유를 가지라는 뜻이다.
즉,어느 정도 딴 상태라면 그 상태에서 큰 변화 없이 게임을 마무리할수 있는 기술을 가지라는 것이다.
그리고 홀덤게임의 막바지가 아니라 게임 도중이라도 ‘따고 있을때의 "않고 있을 때”의 게임 운영방법은 약간 달라져야 한다.